가정교회란?

sub0104_img01.png

sub0104_img02.png

sub0104_img03.png

가정교회란 역사상 교회가 가장 교회다웠던, 신약시대의 초대교회를 회복해보겠다는 운동입니다.

초대교회 때 있었던 사랑의 역사와 극적인 성령의 역사들이 오늘날 교회에서는 왜 일어나지 않는 것일까?

"신약시대에는 평신도가 주축이 되어 작은 규모의 교회들이 있었고, 이 교회들이 서로의 집에서 모여 예배를 드리고, 서로 가족처럼 삶을 나누고, 친밀한 가운데 서로 기도했던 그 모습이 역사를 이루어 낸 것입니다."

신약시대의 초대교회를 회복하는 가정교회!

가정교회, 즉 목장은 철저히 분리되고 단절된 사회에서, 안믿는 사람들과 믿는 사람들이 함께 가족을 이루어 하나님의 사랑을 고마워 하고 실천해 보려고 고민하며 노력하는, 가족 공동체이며 작은 교회입니다.

 

"목장은 영적 가족이기 때문에 서로 삶을 깊이 나눌 수 있고, 이러한 나눔과 서로의 관심을 통해 목장식구들 그동안 가지고 있던 상처나 기독교에 대한 오해를 풀게 됩니다."

"하나님 소원대로 살아보겠다고 노력하는 목장 식구를 보면서, 또 다른 목장 식구의 일에 자신의 일처럼 관심을 보이는 목장식구를 통해, 하나님을 전혀 모르던 사람들의 마음도 열리기 시작하고, 나눔과 섬김, 기도를 통해 놀라운 치유가 일어납니다."

"솔직한 나눔과 구체적인 기도 응답을 통해 하나님을 모르던 목장 식구들은 서서히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며, 삶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교회에도 오게 되면서, 삶공부를 통해 하나님에 대한 오해를 풀고, 주일 설교말씀을 통해 가치관 정립도 하게 되면서이들의 행복한 신앙생활이 시작됩니다."